본문 바로가기

브런치

밀가루없는 바나나 팬케이크

밀가루없이 팬케이크를 만든다고?

처음 SNS상에서 발견하고 설마했어요.  

설마, 혹시, ... 하며 실제로 해 봤는데 맛이 괜찮아요.

밀가루 1도 안들어가는 영양식이에요.

바나나 반개를 으깬 후 ( 약간 듬성듬성)

계란 1개를 풀어 섞으세요.

( 원래는 바나나1, 계란 2개였는데,

전 의심이 가서 바나나 반개, 계란 1개로 실험 했어요)

소금을 살짝 넣으시고

팬에 기름두르고

팬케이크 모양으로 구우시면 되요.

버터 살짝 바르니

그럴듯한 바나나 팬케이크가 되었어요.

식감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영양도 굿입니다. 

베리 종류로 가니쉬 듬뿍해서

버터 녹인후 메이플 시럽 부어 드셔 보세요. 

이건 남편한테 해 준건데 맛있다고 먹네요. ㅎㅎ